피죤X피카소展 공동 프로모션 흥행몰이
피죤 구입 시 피카소展 40%할인, 참가자 대거 몰려
▶ 내달 6일까지 피죤 전 제품 구매 영수증 지참 시 관람권 40% 할인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피카소展(피카소, 그리고 그의 열정) 전시회 티켓 할인 이벤트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피죤은 피카소展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피카소X피죤 갤러리 및 키즈존’ 운영 등 다양한 문화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부산-서울로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는 피카소의 약 300여점의 유명 작품들을 전시, 근대 미술의 선구자인 피카소를 이해하는데 좋은 기회로 개막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피죤은 광주 전시회부터 전시회 메인 후원사로 피카소와 함께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40% 티켓 할인 이벤트는 전시회가 개최 된지 한 만에 약 1,000여명 가까이 지원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몰이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피죤 측에 따르면 “할인 이벤트는 피죤 제품 한 개만 구매를 해도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시회가 열리는 F1963 인근에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마트들이 많아 이벤트 참여율이 높다”며 “부산 전시회 종료 후 서울에서도 개최되기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부산 지역 마트에서 구매한 피죤 전제품 구매 영수증을 갖고 전시회가 열리는 F1963(부산광역시 수영구) 티켓부스에 제시하면 피카소展 티켓을 40%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티켓은 현장 구매 시에만 할인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외의 구매 영수증은 적용되지 않는다.
기간은 전시가 시작된 지난달 14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피카소 부산전은오전 10시부터 오후 19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일이다.
피죤은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피카소 전시회에서 피죤 갤러리와 피죤 키즈존을 오픈, 운영한다.
피죤 키즈존은 피카소처럼 ‘아이들의 예술 꿈과 열정을 지원한다’는 콘셉트를 가지고 다양한 미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피죤 제품과 피카소를 대표하는 작품들을 기초로 피죤에서 이번 전시회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블랭크 아이콘’도 배치됐다. 아이들이 직접 그린 블랭크 아이콘들은 피죤 키즈존에 설치된 10미터가 넘는 대형 도화지에 직접 붙여 자신의 작품으로 전시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에는 스페인 출신의 천재 화가 파블로 피카소가 전 생애를 걸쳐 작업한 걸작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았던 피카소의 희귀작과 개인 소장품 등을 포함해 판화와 유화, 도자기 등 390여 점을 선보이게 된다.
앞으로 피죤은 전시,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 활동에 참여해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