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죤 뉴스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로 고객과 소통한다.

  • 2018-11-06

피죤의 새 가족, 피죠니어(PIGEONEER)가 되어주세요!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로 고객과 소통한다.

 

▶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 홈페이지 오픈, 소비자 소통 강화

▶ <피죠니어 / 대학생 서포터즈 / 일반 체험단> 3가지 서포터즈 운영

▶ 서포터즈들의 참신한 의견 들어 신제품 및 전 제품에 적극 반영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공들여 준비한 프로젝트로서 피죤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 홈페이지(pigeoneer.co.kr)를 오픈하고 <피죠니어 1>를 이번달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피죤은 경영이념 중 하나로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상품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건 고객의 선택임을 강조하고 소비자모니터 시스템을 도입,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제품개발에 적용해왔다. 그 일환으로 서포터즈 자체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피죤 이주연 대표는 피죠니어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 고객과 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피죤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 홈페이지에서는 서포터즈는 물론 일반 회원이 함께 제품의 후기를 공유할 수 있고,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피죤톡톡커뮤니티를 운영한다. 또한 보유한 포인트로 자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 샵도 운영하고 있다. 서포터즈는 출석체크, 주어진 피죠니어 활동, 후기 작성, 구매 인증, 미니 이벤트 등에 참여하고 홈페이지 내에서 주어진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서포터즈가 아닌 일반 회원도 출석체크, 미니 이벤트 등에 참여 가능하며, 격주로 진행되는 일반 체험단서포터즈 활동 등을 통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적립한 포인트로 구매한 자사 제품은 별도의 배송비 없이 국내 어디든 배송 가능하다.

 

피죤 서포터즈는 크게 메인 서포터즈인 피죠니어(PIGEONEER),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일반 체험단 3가지 서포터즈로 나눠서 운영할 계획이다. 먼저 메인 서포터즈인 피죠니어(PIGEONEER)’는 피죤(PIGEON)과 개척자를 뜻하는 ‘Pioneer’의 합성어로, 피죤과 함께 생활용품 분야의 새로운 장을 열 피죤의 메인 서포터즈를 의미한다. 이들은 정기적으로 자사 주력 제품을 고르게 체험하는 정식 체험단으로서 브랜드에 대한 로열티를 갖고 활동하게 된다. 또한 대학생 서포터즈20대의 창의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휘하여 젊은 타깃의 눈높이에 맞는 홍보 활동을 진행하고, ‘일반 체험단은 신제품 혹은 기존 제품을 단발적으로 체험하면서 제품에 대한 정보를 폭넓게 다방면으로 홍보하게 된다.

 

현재 1기를 모집 중인 메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는 피죤의 전 제품과 신제품을 활용해 피죤을 홍보하는 마케터로, 생활용품에 관심이 많고, SNS(인스타그램, 블로그)을 활발히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 신청은 피죠니어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피죠니어는 40명을 선발한다. 이들은 격주 최소 2개의 제품을 체험하고 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한다. 합격자는 817일 금요일에 발표되며 820일부터 1019일까지 9주간 활동하게 된다.

 

피죠니어에게는 연말 파티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최우수 피죠니어로 선정될 경우 추가 리워드를 받게 된다. 또한, 매월 브랜드 샵 5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주변 모임(최대 10)에게 샘플링도 1회 증정할 계획이다.

 

현재, 피죠니어(PIGEONEER)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815일까지 기간 내 회원가입 대상자 40명을 추첨해 피죤 40주년 한정판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또한 피죤 인스타그램(pigeon.event)에서 812일까지 리그램 이벤트를 함께 진행했으며 10명을 추첨하여 40주년 한정판을 증정한다.

 

피죤 관계자는 “국내 생활용품업계 최초로 샘플 마케팅을 실시하고 성공을 거둔 기업인 만큼 고객과 소통하는 성공적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EGEONEER)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하며 중요한 고객 접점으로서 서포터즈를 통해 다양한 후기,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제품보완 및 신제품 개발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피죤의 온라인 서포터즈 ‘피죠니어(PIGEONE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피죠니어 홈페이지(pigeone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