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죤 뉴스

배수구 막힘, 지금 필요한 건 뭐?

  • 2018-11-06

피죤, 드릴펑 실험영상 유튜브 공개 조회수 13만회 육박

 

■ 초강력 세정제 드릴펑, 단백질 흡착성분으로 배관 속 이물질 빠르게 분해

■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악취제거

■ 금속 부식 방지제 함유로 배관까지 보호

 

누구나 한번쯤은 머리를 감거나 샤워를 하다 배수구가 막혀 난감했던 기억이 있을 것이다. 특히 샤워를 자주하게 되는 요즘 같은 여름철엔 욕실의 배수구가 머리카락이나 오물로 막히는 일이 비일비재하다.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www.pigeon.co.kr)은 자사 배수관 세정제 드릴펑의 유투브(Youtube) 동영상을 제작, 조회수 13만회에 육박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번 영상은 머리카락으로 꽉 막힌 시험관에 초강력 드릴펑을 투입해 머리카락의 주성분인 단백질이 흡착성분에 의해 빠르게 분해되는 과정을 담았다. 또한 막혔던 곳이 시원하게 뚫리는 사이다 같은 장면을 연출, 생활 속 공감 가는 스토리로 네티즌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물에 의해 막혀버린 각종 배수관을 시원하게 뚫어주는 초강력 세정제인 드릴펑은 이물질을 빠르게 분해할 뿐 아니라 강력한 살균작용으로 불쾌한 악취를 제거해주고, 배관세척 전문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금속 부식 방지제를 함유, 배관까지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정에서 비치용으로 사용된다는 점을 감안해 어린이 보호용 마개 적용으로 안전성도 갖췄다.

피죤 관계자는 “예전처럼 도구나 뜨거운 물 등으로 막힌 곳을 직접 뚫거나 비싼 비용을 들여 배관 업체를 부르는 등의 번거로운 과정을 거칠 필요 없이 용액을 붓고 기다리기만 하면 되므로 사용이 간편하다소비자들의 수고를 덜어줄 똑똑한 생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