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죤 뉴스

꽃 향기 가득 담은 피죤 리치퍼퓸이 꽃 그림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 2018-11-06

피죤이 문화바캉스 쏜다! 조선시대 꽃 그림 전시회’ 입장권 증정 이벤트

꽃 향기 가득 담은 피죤 리치퍼퓸이 꽃 그림 전시회에 초대합니다

 

▶ 피죤 인스타 팔로우 후 구매 영수증 DM으로 보내면 이벤트 응모

▶ 25일(수)까지 진행…10명 고객에게 1인당 입장권 3매씩 제공

▶ 기존 제품 대비 3배 이상 향이 지속, 사용 후 8주간 향 유지되기도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대표 이주연)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변함없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피죤 리치퍼퓸구매 고객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죤은 피죤 리치퍼퓸 구매인증을 한 고객 10명을 추첨해민화, 현대를 만나다:조선시대 꽃 그림전시회 입장권(13매 제공)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피죤 인스타그램(@pigeon.event) 팔로우 후 피죤 리치퍼퓸 구매 영수증을 DM으로 보내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25()까지며 발표는 26()이다.

 

피죤 관계자는 “제철에 피어난 수천 송이의 장미꽃이 전문 조향사의 손을 거쳐야 1ml의 장미 에센스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한 뒤 자연이 가진 풍성한 향기를 그대로 담은 피죤 리치퍼퓸과 기품 있는 색체로 표현된 조선시대 꽃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잘 어울려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피죤은 문화예술계에 관심이 많은 기업이다. 지난해에는 피카소전, 지산밸리록페스티벌 등을 후원했으며 올해는 조선시대 꽃 그림 전시회에 이어 하반기에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고농축 섬유 유연제 ‘피죤 리치퍼퓸고객 마음 깊이 오래도록 진한 기억으로 떠오르는 향이어야 한다는 원칙 하에 피죤 중앙연구소가 2년여의 연구개발(R&D)을 통해 선보인 제품이다.

 

한편 ‘민화, 현대를 만나다: 조선시대 꽃 그림전은 갤러리 현대가 민화 중 꽃을 주제로 표현한 화조도를 한 자리에 모은 전시회다. 순수하고 강렬한 색채, 기발한 상상력 담은 17~19세기 `화조도` 50여점을 감상할 수 있어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즐기는 문화 바캉스로 최적이다. 신관인 갤러리현대, 구관 현대화랑, 부속건물 두가헌갤러리까지 3개의 공간을 모두 활용한 대형 전시로 오는 819일까지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