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피죤 뉴스

피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설 선물세트 출시

  • 2019-06-26

피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설 선물세트 출시

 

▶ 리치퍼퓸 시그니처, 리치퍼퓸 스프레이, 액츠 프리미엄젤, 무균무때 등 인기제품으로 구성

▶ 합리적인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부담 최소화...설 선물 고민 단번에 해결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은 설을 맞이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피죤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피죤이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 ‘피죤향기뿜뿜 6종세트피죤 리치퍼퓸 시그니처(1.35L, 미스틱 레인)’, ‘리치퍼퓸 스프레이(80ml, 플라워페스티벌, 미스틱레인, 아이스플라워 3)’, ‘액츠 프리미엄젤(2.7L)’, ‘무균무때(500ml, 주방용)’ 등 가정에서 많이 쓰는 피죤의 대표 인기제품으로 엄선해 구성, 출시됐다.

특히 피죤은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물세트를 출시, 카카오톡 이용자들이 명절을 맞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즉, 피죤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보다는 주로 모바일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트렌드를 보이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명절 판매량이 최근 3년 간 평균 40%씩 성장한 것에 주목해, 이번 설 선물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마련하게 됐다.

또한 이번 설 선물세트는 제품 구성은 다양하게 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연초부터 줄줄이 이어지는 물가 상승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피죤 관계자에 따르면 피죤은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소소하게 지인들 간 선물을 주고 받는 트렌드에 주목, 편의성과 합리성을 갖춘 설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구성해, 선물을 주고 받는 이들이 부담 없이 소소하게 행복을 나누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